오늘 회의록을 작성하고 부장님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!!
1 . 먼저 정해진 양식이 있는지 확인하기 (정해진 양식 안에 작성해야할 항목중 말이 안나온 항목은 다시 질문해서 빠뜨리지 않기)
2 . 이름 + 작성날짜(회의시간)
3 . 회의 내용은 모두 다 들어가 있기!
3 . 수치를 적을땐 정확한 값인지 확실하게 확인하기
4 . 보는 사람의 수준을 생각해서 작성하기 (비 전문가가 읽는다면 전문적인 말을 좀 더 쉽게 쓰고 이해하기 쉽게 작성)
5 . 프로젝트의 이름은 포괄적이지 않게 구체적으로 이름 정하기
6 . 전체적으로 순서를 중요한 순서대로 구성하기 (개발자 입장에서는 개발 순서를 젤 위에 넣기)
7 . 중요한 내용은 큰 글자로 위쪽에 적기 빠르게 읽을 수 있게 (내용이 많으면 제대로 다 안 읽기 때문)
8 . 무엇을 해야한다고 적을땐 가정한 조건까지 확실하게 쓰기
9 . 나에게 유리하게 작성하기 예)잘 진행이 안될 시 30분 교육 -> 10~3분 이내 교육
회의록은 보안상 올리지 않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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